반응형

보험회사 홈페이지를 일일히 찾아다니지 않아도 된다.

생필품, 부동산, 등 대부분 분야의 거래의 종합 정보가 온라인으로 집결되고 있다. 


보안에 가장 민감한 금융 역시 예외가 아니다. 자신 소유 통장이 몇 개나 되고, 입금된 금액과 자동송금이 걸려 있는 금액을 알 수 있는 어카운트인포[링크]어플이 대표적이다. 보험상품을 일람하고 가입하는 것 역시 <보험다모아>라는 킬링 서비스가 있었다.


4백여개의 보험상품들을 비교해볼 수 있어 보험슈퍼마켓이라고 불리던 <보험다모아> 사이트가 모바일 어플로도 출시되었다.


보험다모아 웹사이트



<보험다모아> 웹사이트는 금융위원회에서 주관해 만든 웹사이트로 생명보험협회, 손해보험협회에서 개발한 서비스로, 2015년 11월 웹사이트 문을 열고 2018년 5월 1일까지 누적방문 276만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.


보험다모아 웹사이트[링크]


조건이 조금만 달라져도 보장액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보험상품 정보를 한데 비교하는 일은 어려우면서 꼭 필요한 일이었다. 이제 실손보험비교사이트의 끝판왕이었던 <보험다모아>모바일 어플이 출시되었다.


보험다모아 어플



<보험다모아>어플에서 가장 인기 검색되는 상품은 역시 의료실비보험을 비롯한 건강보험,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을 비롯한 자동차보험이다.


 이외에 단독실손보험, 여행자보험, 연금, 보장성, 저축성 상품으로 보험상품을 6가지 카테코리로 나눠 전시하고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.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