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대박 이벤트 한번 해볼까나?

장난이 없다면 무슨 낙으로 살까? 아마 사람이 세상에 처음 태어나서 숨쉬고, 먹는 것 다음에 배우는 것이 장난일 것이다. 그래서 상대방에게 심각한 타격을 주지 않는 이상, 장난이야말로 세상에 인간미를 부여할 수 있는 수단이지 않을까?

그런 점에서 오늘은 만우절, 장난전화앱을 소개한다. 이밖에 전화, 문자 발신 정보 변경 어플들은 마케팅 영업 관련 직종의 사람이거나, 또다른 개인적 필요에 의해 유용하게 쓸 수 있겠다.


오토투넘버


내 핸드폰 번호는 이제부터 두개

<오토투넘버>는 자신의 핸드폰번호 외에 또다른 번호를 설정해 보낼 수 있는 전화, 문자 발신 번호 변경 어플이다. 투넘버 ON모드로 해 놓으면 설정해놓은 또다른 번호 모드가 되며, 이때 2차 번호로 주고받은 SMS만 따로 목록으로 볼 수도 있다.

영업 관련 업무에서 특히 유용하다.


무료 번호, 문자 메시지, SMS및 통화


합법적인 1회용 번호를 발급받자.

<무료 번호, 문자 메시지, SMS및 통화>는 전화, 문자 발신 번호 변경 어플로, 북미지역의 hushed번호(휴대폰, 태블릿의 1회용 번호)를 제공한다.

무료라는 이름이 붙은 어플 이름과는 달리 소요되는 비용을 사용자가 충당해야 하는 유료어플이다. 7일, 30일, 90일, 365일 플랜의 버전이 있으며, 사용자는 이 번호를 사용하며 해외에서 직업을 구하거나 할때 직업관련 스팸에 시달리지 않게 해준다. SNS 등, 각종 미디어에 자신의 번호를 홍보할 때 써도 좋은 전화, 문자 발신 번호 변경 어플이다.  


손쉬운 발신번호 표시제한


가볍게, 이 기능만. 가벼운 장난전화앱

앞서 말한 앱들이 전화, 문자 발신 번호 변경 어플이라면 <손쉬운 발신전화 표시제한>어플은 그냥 자신이 거는 전화에 자기 번호를 드러내지 않고 발신번호 표시제한 표기만 걸 수 있는 어플이다. 발신번호 표시제한 한 기능만 가볍게 원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어플


가짜전화


축하합니다. 로또당첨입니다.

<가짜전화>는 전화, 문자 발신 번호 변경 어플이 아니다. 전화를 거는 게 아니라, 거짓전화를 걸려오게 만드는 앱.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번호와 문구, 썸네일까지 설정해 내 스마트폰으로 장난전화가 걸려오게 할 수 있다.

무궁무진한 활용이 가능하겠다. 로또업체에 전화가 걸려와 로또 당첨의 전화를 받는 시늉을 할 수 있고, 여자 친구 없다고 놀리던 친구 앞에서 여자 친구의 전화를 받고 달콤한 대화를 나눌 수도 있겠다. 만우절이벤트로 딱일 듯.  


독특한 메세지앱 모음

내가 쓴 메세지에 곡을 붙여 노래로 메세지를 보내는 어플이나 특정 장소에서는 특정 번호를 수신하지 않는 어플 등 기발한 메시지앱들이 있다.

메세지앱모음[링크]

반응형

+ Recent posts